부동산 정보/세종특별자치시

[소시남의 부동산] 이틀만 유효한 '세종 원프라자' 대박 호실 분양합니다.

A.S YOON 2017. 11. 23. 12:33
반응형

안녕하세요? 소시남['소'중한 '시'간을 담는 '남'자] 입니다^-^




항상 새로운 도움이되는 정보를 여러분들께 전해드리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현재, 저는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실무를 배우기 위해서 공인중개사 사무보조원 일을 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는 제가 할 수 있는 한 정확하고 좋은 부동산 정보들을 엄선해서 포스팅하겠습니다~


(저는 아직 공인중개사 자격이 없기때문에, 저를 통해서 매매, 매입등의 거래는 불가능 합니다. 제가 일하는 부동산을 통해 거래가 가능합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리고자 하는 상가는 1-4생활권에 위치한 도담동. '세종 원프라자(원PLAZA)' 입니다.


저번에 한번 포스팅을 했음에도 이번에 또 포스팅을 하는 이유는 단 하나!


오늘과 내일 이틀간만 유효한 어마어마한 정보를 알려드리기 위해서 입니다!


지금 '세종 원프라자 (원 PLAZA)' 에서 누구나 이름을 들으면 아~ 하는 큰 브랜드 카페가 입점 확정 되었고, 그 확정된 호실을 분양하고 있습니다.


기간은 오늘과 내일 단 이틀!


누구나 상가를 분양받고 임대를 내어주고 받는 수익을 꿈꾸며 상가에 투자를 하지만, 임대가 맞춰진 상가를 찾기는 쉽지가 않습니다.


수익률은 무려 8%가 넘구요.


'세종 원프라자(원PLAZA)' 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지난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소시남의 부동산] 세종시 1-4생활권 도담동, '세종 원프라자(원PLAZA)' 상가 분양 및 임대












'세종 1-4생활권, 원프라자(원PLAZA)'에 조금이라도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망설이지 마시고 바로 전화주세요!

친절하게 상담해드리겠습니다!


윤아상 - 010-4370-1590


http://blog.naver.com/tkfkdqkd868 - 사랑방 부동산


http://yas1226.tistory.com

Copyright 2017. A.S YOON All rights reserve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