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정보/기타 지역

[소시남의 부동산] 제주 애월읍 곽지리, '생활형 숙박시설 풀빌라' 분양

A.S YOON 2017. 8. 25. 08: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소시남['소'중한 '시'간을 담는 '남'자] 입니다^-^




항상 새로운 도움이되는 정보를 여러분들께 전해드리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현재, 저는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실무를 배우기 위해서 공인중개사 사무보조원 일을 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는 제가 할 수 있는 한 정확하고 좋은 부동산 정보들을 엄선해서 포스팅하겠습니다~


(저는 아직 공인중개사 자격이 없기때문에, 저를 통해서 매매, 매입등의 거래는 불가능 합니다. 제가 일하는 부동산을 통해 거래가 가능합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리고자 하는 곳은 제주특별자치도 애월읍에 위치한 생활형 숙박시설 풀빌라 입니다.



요즘 이효리씨의 민박집 관련된 TV프로그램, '효리네 민박' 덕분에 다시한번 제주도 관련된 검색들이 급격히 늘어나고 있더라구요~


제주도는 국내에서 동남아를 여행하는 기분을 느낄 수 있는 국내 유일의 관광 섬 입니다.

보통 동남아 여행을 가면 풀빌라에서 생활해보는게 많은 분들의 꿈이고 로망이실텐데요~


제주도에도 물론 풀빌라가 있기는 합니다만.. 너무 비싸요.. 


20~30대 커플들이 분위기 내보기 위해서 풀빌라를 빌리려면.. 어휴.. 


저도 분위기 내보려고 알아봤다가 현실을 직시하고 좌절에 빠졌더랬죠...


곰곰히 생각해보니 풀빌라를 빌리는거 말고, 풀빌라를 소유하는건 대체 얼마나 큰 비용이 들어갈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마치 별장같은 느낌에 제주도 앞바다가 보이는 조망~ 게다가 바다를 보며 수영까지 할 수 있는 풀이 있고.. 캬~ 생각만해도 기분 끝내줍니다!


따봉!!!!! 쌍따봉!!!!


저만 이 행복한 기분을 느끼기엔 아쉬우니까~ 소개해드립니다!


아주 저렴한 비용으로 제주도에 위치한 풀빌라를 소유할 수 있고, 월 수익까지 보장받는 방법 !!






쉽게 설명하자면, 제주도 위치 제대로인 곳에 풀빌라를 분양 받고!


3년동안 위탁운영하여 나오는 수익금(심지어 보장)을 받고! 


내가 주인이니까 나도 1년에 12일 사용하고! 


렌트카 및 항공권도 지원받고! 


3년 뒤에는 상황을 봐서 환매(이것도 심지어 보장)를 하거나 재계약을 하거나 하는 것입니다!




자세한 설명은 전화 부탁드립니다.


010.4370.1590 입니다~!


'제주도 풀빌라 분양' 관련해서 문의한다고 말씀해주세요!




제가 직접 갔다와봤는데 정말.. 이건 대박입니다. 정말로!

저도 여유만 있으면 하나 무조건 가지고 있고 싶네요!                  

궁금한점이 있으시다구요? 일단 전화를 주시면 제가 자세히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저만 믿고 가시면 됩니다 ^^

아래 사진은 직접 가서 찍어온 사진들 입니다.







'제주도 애월읍 곽지리 생활형숙박시설 풀빌라에 조금이라도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망설이지 마시고 바로 전화주세요!


블로그를 보고 연락주셨다고 말씀해주시면 상담이 더 빠릅니다 ^^

혹시라도! 정말 정말 확실하게 분양받으실 분들! 연락주시면 상상치도 못한 혜택을 제공해드리겠습니다.


윤아상 - 010-4370-1590


제가 직접 계약하는 것이 아니라, 저는 분양 및 임대 홍보를 도와드리며, 계약관련한 모든 사항은 제가 일하고 있는 부동산의 공인중개사 분을 통해서 이뤄집니다.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




http://blog.naver.com/tkfkdqkd868 - 사랑방 부동산


http://yas1226.tistory.com

Copyright 2017. A.S YOON All rights reserve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