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정보/세종특별자치시

[소시남의 부동산] 세종시 3-1 생활권 대평동, '세종 신동아 파밀리에 3차 단지 상가' 분양 및 임대

A.S YOON 2017. 8. 29. 12: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소시남['소'중한 '시'간을 담는 '남'자] 입니다^-^




항상 새로운 도움이되는 정보를 여러분들께 전해드리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현재, 저는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실무를 배우기 위해서 공인중개사 사무보조원 일을 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는 제가 할 수 있는 한 정확하고 좋은 부동산 정보들을 엄선해서 포스팅하겠습니다~


(저는 아직 공인중개사 자격이 없기때문에, 저를 통해서 매매, 매입등의 거래는 불가능 합니다. 제가 일하는 부동산을 통해 거래가 가능합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리고자 하는 상가는 세종시 3-1생활권 대평동에 위치한, '신동아 파밀리에 3차 단지 상가' 입니다.




'신동아 파밀리에 3차 단지 상가'는 3-1 생활권인 대평동에 들어서며 아파트단지는 363세대, 상가 수는 13개 입니다.


전용면적은 8.5평부터 12.9평까지 적당한 평수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세종 단지내 상가중에 상권이 좋으면서도 저렴히 매수할 수 있는 상가입니다.




주변에 초등학교, 중학교가 있고 종교부지가 있다보니, 교회에 다니는 분들이 많이 몰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리고 공공청사도 밀집되어 있는데 '세종 배아채 상가'와 '우남상가'의 상권이 앞쪽으로 몰려있다 보니 사실 '세종 신동아 파밀리에 3차 단지 상가'는 거의 독점 상권이라고 봐도 될 것 같습니다.


임대를 생각하시는 분들은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앞이기 때문에 분식집이나 미용실, 문방구와 같은 학생들과 인접한 서비스품목을 하면 잘 될 것 같습니다.


치킨집이나 피자등의 배달 음식점 역시 잘될 것 같구요~




목이 좋은 상가를 저렴한 가격에 분양 받고, 임대할 수 있다는 것은 소규모투자자들에게 엄청난 메리트 입니다.

세종에서 1층상가를 이 정도 가격에 분양 받을수 있는 경우는 지금까지 한번도 없었습니다.


분양가가 싸기 때문에 임대 역시 저렴하게 할 수 있고, 그러다보면 수익률은 보장이 되기 때문에 공실률은 희박하다고 생각합니다.

소액 투자로 안정적인 임대수익을 바라는 분들께 정말 강추드리는 물권입니다!


누구나 탐내하고 인정하는 곳은, 남들보다 빨리 움직이지 않으면 선점하기 힘듭니다. 




'세종 신동아 파밀리에3차 단지상가에 조금이라도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망설이지 마시고 바로 전화주세요!


분양 및 매매, 임대 전부 진행하고 있습니다. 

블로그를 보고 연락주셨다고 말씀해주시면 상담이 더 빠릅니다 ^^


윤아상 - 010-4370-1590


제가 직접 계약하는 것이 아니라, 저는 분양 및 임대 홍보를 도와드리며, 계약관련한 모든 사항은 제가 일하고 있는 부동산의 공인중개사 분을 통해서 이뤄집니다.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




http://blog.naver.com/tkfkdqkd868 - 사랑방 부동산


http://yas1226.tistory.com

Copyright 2017. A.S YOON All rights reserve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