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정보/기타 지역

[소시남의 부동산] 대전광역시 유성구 도룡동, '하우스디어반' 오피스텔 분양

A.S YOON 2017. 8. 21. 12: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소시남['소'중한 '시'간을 담는 '남'자] 입니다^-^




항상 새로운 도움이되는 정보를 여러분들께 전해드리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현재, 저는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실무를 배우기 위해서 공인중개사 사무보조원 일을 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는 제가 할 수 있는 한 정확하고 좋은 부동산 정보들을 엄선해서 포스팅하겠습니다~


(저는 아직 공인중개사 자격이 없기때문에, 저를 통해서 매매, 매입등의 거래는 불가능 합니다. 제가 일하는 부동산을 통해 거래가 가능합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리고자 하는 오피스텔은 대전광역시 유성구 도룡동에 위치한, '하우스디어반 오피스텔' 입니다.






'하우스디어반 오피스텔'은 서울의 한남동의 이미지를 가진 대전의 상위 1%가 거주하고 있는 부촌의 이미지를 가진 도룡동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지형적으로나 지리적으로나 최고의 입지라 판단되는 곳입니다.


게다가, 다양한 개발호재도 품고 있다고 해요~





'도룡동 하우스디어반 오피스텔'은 1.8룸형 고급원룸을 포함해서 풀옵션, 가전제품을 무상으로 제공합니다. 


트렌디한 빌트인 시스템도 대전 최초로 시행됩니다.




주거와 상업까지 결합된 주상복합단지라는 점이 큰 이점이기도 하구요.


신세계 사이언스 콤플렉스와 기초과학연구원 등이 건립되는 엑스포 과학공원 바로 근처에 있기 때문에 '스타필드'같은 풍부한 임차수요와 가치상승도 예상되는 상황입니다.



도룡동의 오피스텔에 거주를 희망하는 수요자는 많았지만, 공급량이 부족한 상태였었는데 이 빈틈을 제대로 노리고 생긴 프리미엄 오피스텔 !!


'하우스디어반 오피스텔' !! 


타이밍이 정말 제대로~입니다!




주변에 많은 수의 학교가 분포되어 있기 때문에, 교육학군으로써 우수한 지역입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홈플러스, 엑스포코아 등의 대형마트와도 가까이있고, 구청과 시청, 정부대전청사, 고등법원 등등 행정기관들도 근처에 모두 위치하고 있습니다.

도룡동은 대덕연구단지의 중심축이기 때문에 광역교통으로 통하는 도로 진출입이 매우 훌륭합니다.


북대전 IC가 근처에 있기 때문이죠~ 주거선호도가 높은 지역은 역시 그럴만한 이유가 있습니다.




'하우스디어반 오피스텔에 조금이라도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망설이지 마시고 바로 전화주세요!

분양 및 매매, 월세, 전세 전부 진행하고 있습니다. 

블로그를 보고 연락주셨다고 말씀해주시면 상담이 더 빠릅니다 ^^


윤아상 - 010-4370-1590


제가 직접 계약하는 것이 아니라, 저는 분양 및 임대 홍보를 도와드리며, 계약관련한 모든 사항은 제가 일하고 있는 부동산의 공인중개사 분을 통해서 이뤄집니다.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




http://blog.naver.com/tkfkdqkd868 - 사랑방 부동산


http://yas1226.tistory.com

Copyright 2017. A.S YOON All rights reserve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