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정보/세종특별자치시

[소시남의 부동산] 세종시 3-3생활권 소담동, '세종 도경프라자' 상가 분양 및 임대

A.S YOON 2017. 8. 8. 11: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소시남['소'중한 '시'간을 담는 '남'자] 입니다^-^




항상 새로운 도움이되는 정보를 여러분들께 전해드리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현재, 저는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실무를 배우기 위해서 공인중개사 사무보조원 일을 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는 제가 할 수 있는 한 정확하고 좋은 부동산 정보들을 엄선해서 포스팅하겠습니다~


(저는 아직 공인중개사 자격이 없기때문에, 저를 통해서 매매, 매입등의 거래는 불가능 합니다. 제가 일하는 부동산을 통해 거래가 가능합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리고자 하는 상가는 3-3생활권에 위치한 소담동. '세종 도경프라자' 입니다.





'세종 도경프라자'는 법원과 검찰청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는 지리적으로 매우 좋은 상가입니다.


세종시의 강남이라고 불리는 3생활권에서 법원, 검찰청 바로 앞이며, 2만 2천여의 배후세대를 품고 있습니다. 


대전과 청주의 법원/검찰청 주변 상가 모습입니다.


향후, 세종의 법원과 검찰청이 들어서면 도경프라자는 더 많은 수요를 감당할 상가가 될 것입니다.


세종시청과 교육청, 경찰청, 우체국 등 다양한 시설들이 가까운 곳에 있고, 금강을 바라보며 정착한 3생활권에서 얼마전 분양을 마감한 '현대 힐스테이트 주상복합 아파트' 옆에 건축되는 '도경프라자'는 위치상으로나 지역특성으로나 다른 상가에 비해서 많은 메리트가 있음이 분명합니다.


법원, 검찰청이 2020년 준공 목표로 토지정리 중이며, 바로 옆인 4생활권에서 법조연구원 및 국책연구단지 15개가 입주하여 점점 더 커지고 있는 지역에 있는 '도경프라자'에서 보장된 미래가치를 누리시기 바랍니다.






무조건 대박 예정인 이 곳! 


누구나 탐내하고 인정하는 곳에 위치한 상가는, 남들보다 빨리 움직이지 않으면 선점하기 힘듭니다.


'세종 3-3생활권, '세종 도경프라자'에 조금이라도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망설이지 마시고 바로 전화주세요!

분양 및 임대 전부 진행하고 있습니다. 

블로그를 보고 연락주셨다고 말씀해주시면 상담이 더 빠릅니다 ^^


윤아상 - 010-4370-1590


제가 직접 계약하는 것이 아니라, 저는 분양 및 임대 홍보를 도와드리며, 계약관련한 모든 사항은 제가 일하고 있는 부동산의 공인중개사 분을 통해서 이뤄집니다.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




http://blog.naver.com/tkfkdqkd868 - 사랑방 부동산


http://yas1226.tistory.com

Copyright 2017. A.S YOON All rights reserve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