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정보/세종특별자치시

[소시남의 부동산] 세종시 1-4생활권 도담동, '세종 원프라자(원PLAZA)' 상가 분양 및 임대

A.S YOON 2017. 8. 5. 11: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소시남['소'중한 '시'간을 담는 '남'자] 입니다^-^




항상 새로운 도움이되는 정보를 여러분들께 전해드리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현재, 저는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실무를 배우기 위해서 공인중개사 사무보조원 일을 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는 제가 할 수 있는 한 정확하고 좋은 부동산 정보들을 엄선해서 포스팅하겠습니다~


(저는 아직 공인중개사 자격이 없기때문에, 저를 통해서 매매, 매입등의 거래는 불가능 합니다. 제가 일하는 부동산을 통해 거래가 가능합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리고자 하는 상가는 1-4생활권에 위치한 도담동. '세종 원프라자(원PLAZA)' 입니다.





'원프라자 (원 PLAZA)'는 1-4생활권의 중심상권입니다.


이미 주변 상권이 모두 활성화가 되어서 풍부한 수요층의 활발한 소비가 이어지고 있는 곳입니다.


아까 말씀드린것과 같이 이미 주변 상권이 모두 활성화 되어있기 때문에 지금 '원프라자 (원PLAZA)' 상가가 마지막으로 그런 혜택을 누릴수 있는 상가입니다.







'원프라자 (원PLAZA)'는 주차타워 형식의 상가입니다.


먹자 상권을 이용하는 소비층의 주차수요가 몰리면서 동시에 상가 이용까지 꾸준히 이어져서 공실없이 만실될 것으로 판단됩니다.



세종시 '원프라자(원PLAZA)'는 바로 위쪽 블록으로 세종시 충남대학병원이 자리할 예정입니다. 


게다가 세종시 싱싱장터와 구청 예정지가 바로 옆으로 위치한 덕분에 앞으로도 소비가 활발한 상가로 자리 매김할 것 같습니다.




도담동에 와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이쪽이 주차공간이 많지가 않거든요~


세종시에서 둘째가라면 서러울 번화 상권인데다가 사람들이 많이 몰리니까 주차공간이 협소할 수밖에 없어요~ 


그렇다보니 주차타워로 형성된 '원프라자(원PLAZA)' 는 분명 메리트가 있습니다.

주차타워 상가란? 1~2층만 상가이며, 나머지 상층부는 주차장으로 되어있는 상가입니다.


그렇다보니 준공 시간도 길지 않고, 주변 상권이 주로 먹자상권이라 점심시간부터 오후 늦은시간, 


저녁이 넘은 시간에도 소비가 꾸준히 일어나기 때문에 상가 임차인들에게 높은 선호도를 이끌어 낼 수 있습니다.


무조건 대박 예정인 이 곳! 


분양 및 임대 전부 진행하고 있습니다.


'세종 1-4생활권, 원프라자(원PLAZA)'에 조금이라도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망설이지 마시고 바로 전화주세요!


윤아상 - 010-4370-1590


제가 직접 계약하는 것이 아니라, 저는 분양 및 임대 홍보를 도와드리며, 계약관련한 모든 사항은 제가 일하고 있는 부동산의 공인중개사 분을 통해서 이뤄집니다.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




http://blog.naver.com/tkfkdqkd868 - 사랑방 부동산


http://yas1226.tistory.com

Copyright 2017. A.S YOON All rights reserve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