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시남과 붕붕이/Team CUST

[Team CUST] 인제 클럽드라이빙 트랙데이 3R : 즐거운 주행

A.S YOON 2017. 8. 4. 12: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소시남['소'중한 '시'간을 담는 '남'자] 입니다^-^




조만간 포스팅 된다던 5월 28일 '인제스피디움 클럽드라이빙 트랙데이 3R' 포스팅이 이제야 올라옵니다..


무슨일이 있었던건지.. 2개월이 훌쩍 넘어가버렸네요 -_-


그러다보니 어느덧 2주 뒤인 8월 15일에 '인제스피디움 클럽드라이빙 트랙데이 4R' 가 열립니다.


개인적으로 트랙데이 3R 주행이 이번 시즌 주행에서 가장 재미있었기 떄문에 조금 더 고퀄리티의 내용으로 가자고 다짐했었습니다만...


부랴부랴 급하게 올리게 됐네요ㅠ




트랙데이 3R에 참가하기 앞서서 슈퍼챌린지 2R에 저를 멘붕에 빠지게 만들었던 브레이크 액과 패드부터 교체하였습니다.



" 기존 브레이크 액을 석션으로 모두 제거 합니다 "




" 이번에 넣어보기로한 브레이크액은 '페로도 슈퍼포물러' '맥스타이어' 현석이형이 저렴한 가격에 주셨습니다~ "




슈퍼챌린지 2Round가 끝난지 일주일만에 있던 트랙데이였는데 저희 CUST 식구들은 또 바로 모여서 함께하였습니다~


보통 이번주 경기하고 나면 다음주에 또 인제에 간다는게 쉽지 않은 결정일텐데요..ㅎㅎ


가족같은 분위기로 너 일을 내 일처럼 내 일을 너 일처럼(읭?) 하는 우리 CUST 식구들! 항상 고맙고 사랑합니다~ 



" 결혼을 한 서포터 모세네 식구들이나~ 여친과 함께온 국현이네 커플이나~ 우리끼리 짝을 지어 논 솔로들이나~ 모두가 CUST로 하나 입니다~ "




그래도 왠일인지 평소보다 일찍 출발해서 숙소에 일찍 도착하였습니다. (그래도 11시넘은건 비밀..)

이번 시즌 새로운 팀장 선발하고~ 이래저래 이번 시즌 경기일정이나 여러가지 회의를 하다보니 시간은 또 후딱 지나가더군요



" 아무리 피곤해도 인제에서 맞는 아침 일찍의 시간은 항상 기분이 좋습니다 "




이번 트랙데이는 넥센전과 겹쳐서 현석이형이 속한 Club Moty's가 아닌 Club Xcargot에서 타게되었습니다.


예전 BK매니아 동호회 회원분들이 카마로SS로 기변하셔서 많이 오셨더군요~


와..카마로 멋지다.. 멕라렌도 왔구요.. 사진은..찍은게 없네요. 항상 서킷에 들어가면 차탈준비하느냐 바빠서 다른 사진을 찍지 못하는게 아쉽습니다..


이래서 미디어팀이 필요한 것...


각설하고, Club Xcargot는 제네시스쿠페와 카마로SS가 주된 차종이였습니다. 



" 1세션 주행 때 출발상황.. 정말이지, 스프린트 경기가 왜 재미있는지 알 것 같습니다! "



" 2세션 주행 인캠 영상, 스프린트 경기 나가고 싶어 죽겠습니다.. 하지만 실력이 안되니까..ㅠ_ㅠ "



" 2세션 주행 인캠 중, 좀더 속도감 있는 구도의 영상 입니다 "



" 세션 주행중에 뜬금없이 펼쳐진 신형 M3와의 '그 둘만의 리그' "




" 당당히 1위, Best Lap Time에 랭크되어있는.. 으아.. 감격.. "


호랑이가 없는 곳에서는 여우가 왕이랬던가요..


현석이형을 비롯한 고수분들이 넥센전 참가로 인해 불참하시면서, 어부지리로 제가 1위에 랭크되었네요~


다른분들은 아무래도 처음타시는 분들도 많고, 서킷을 몇번 안타보신 분들이기에 그래도 서킷 조금이라도 더 타본 제가 기록이 잘나왔네요 ^^


이렇게라도 느껴보는 1등의 기분... 기분 좋습니다~ ㅎㅎ




8월 15일 '인제스피디움 클럽드라이빙 트랙데이 4R' 에서는 완전히 달라진 셋업으로 주행해 볼 예정입니다.


그래서 무척이나 기대도 되고, 걱정도 됩니다.


어떤 것들이 변신하냐면.......... 8월 15일 인제스피디움에서 봽겠습니다 ^^


GT 및 드리프트 모두 동승 가능합니다! 많이 놀러와주세요~!




-현재 차량 셋팅내역입니다-


차종 - 현대 제네시스쿠페 (F/L) 2.0 터보


트랜스미션 - 오토에서 수동스왑


엔진 - 2,000cc  F/L 순정엔진

        16G 그린엑스 터보 (기존 엑스카르고 터보에서 변경)

        메인텍 매니폴드

        CUST 커스텀 에어램


하체 - HSD 커스텀 인디오더 일체형 서스펜션 외에 순정


배기 - 스텔린F1 가변배기


특이사항 - 종감속비 3.5실내내장제 뒷좌석 탈거 및 운전석 버킷시트, 소화기 장착


현재출력 - 343 / 38 (Super Challenge, Challenge300 Class 기준 규정 350마력 미만)



http://yas1226.tistory.com

Copyright 2017. A.S YOON All rights reserve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