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정보/기타 지역

[소시남의 부동산] 대전 유성구 반석동, '반석 더샵' 아파트 청약신청!

A.S YOON 2017. 8. 3. 13:10
반응형

안녕하세요? 소시남['소'중한 '시'간을 담는 '남'자] 입니다^-^




현재, 저는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실무를 배우기 위해서 공인중개사 사무보조원 일을 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는 제가 할 수 있는 한 정확하고 좋은 부동산 정보들을 엄선해서 포스팅하겠습니다~


(저는 아직 공인중개사 자격이 없기때문에, 저를 통해서 매매, 매입등의 거래는 불가능 합니다. 제가 일하는 부동산을 통해 거래가 가능합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리고자 하는 아파트는 세종과 대전을 이어주는 교통의 요지인 대전 유성구 반석동에 위치한 '반석 더샵 아파트' 입니다.

'반석 더샵 아파트' 의 청약접수가 시작되었습니다!




7월 28일 모델하우스 오픈

8월 1일 특별공급 접수
8월 2일 특별공급 추첨

8월 3일 청약 1순위 접수
8월 4일 청약 2순위 접수

8월 10일 당첨자 발표

8월 16~18일 계약



유성구에 처음으로 공급되는 더샵인데다가 숲세권, 학세권, 옆세권등의 강점을 가지고 있어서 대전 주민들의 기대가 매우 높습니다. 



유성구 반석동은 세종과 대전을 잇는 노은지구와 가까워서 노은지구의 생활인프라를 그대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편리하고 쾌적한 주거환경을 가지고 있으며, 전세대가 남향위주의 배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요즘 많은 분들이 희망하는 4Bay 맞통풍 구조와 양면개방의 특화 설계를 적용하고 단지에는 입주민들을 위한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이 제공됩니다.










대전 반석 더샵아파트의 입주는 2020년 4월입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조건 확인하시고 청약 넣어 보세요 ^^

더 궁금하신 문의사항은 고민하시지 말고 전화주세요~ 친절하게 상담해드립니다~


010.4370.1590 윤아상


제가 직접 계약하는 것이 아니라, 저는 분양 및 임대 홍보를 도와드리며, 계약관련한 모든 사항은 제가 일하고 있는 부동산의 공인중개사 분을 통해서 이뤄집니다.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




http://blog.naver.com/tkfkdqkd868 - 사랑방 부동산


http://yas1226.tistory.com

Copyright 2017. A.S YOON All rights reserve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