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시남과 붕붕이/자동차관련 정보

[소시남의 정보] 도이치모터스와 함께하는 BMW 118d 서포터즈모집!

A.S YOON 2017. 5. 9. 13:28
반응형

안녕하세요? 소시남['소'중한 '시'간을 담는 '남'자] 입니다^-^




어렸을 떄부터 자동차를 좋아하던 저에게 페라리나 람보르기니같은 슈퍼카 브랜드 못지 않게 제 가슴을 설레게 하는 브랜드가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BMW입니다.


모터스포츠의 대명사라 불리는 BMW !


비싸고 좋은 외제차는 다들 좋지만, 차량의 성능에 더더욱 초점을 맞춰서 나오는 브랜드는 BMW가 유일무이 하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BMW M, 메르세데스 벤츠의 AMG, 아우디의 RS 등과 같은 고성능 차량을 제외하고 일반적인 모델 기준으로 따져본 제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일반적인 승용차로도 서킷에서 충분히 제 성능을 발휘하며 탈 수 있는, 그런 의미로말이죠~


하지만, 제 경제적인 능력은 제네시스쿠페와 스파크를 유지하는 것도 간당간당한 수준.. 외제차는 꿈도 못꾸죠.. (둘다 팔면 가능하다고 하시는 분들이 많지만.. 예 가능은하죠..ㅋㅋ)




아무튼, 얼마전 새로 들어온 팀원인 상원이형과 상현이는 각각 BMW 118d, 320d를 타고 있습니다.


저도 잘 타는건 아니지만, 그래도 한번이라도 더 많이 타봤으니까 나름 도움을 주기 위해서, 같이 동승을 하고 인제스피디움 서킷을 주행한 적이 있는데 정말 깜짝놀랐습니다.


순정임에도 불구하고 뛰어난 밸런스와 움직임은 캬하.. 정말 이래서 BMW BMW하나보다 싶었습니다.


현실적인 벽에 막혀서 접어두었던 BMW의 갈망이 스물스물 올라오더군요... 현실은 어쩔 수 없지만 꿈만큼은..!! BMW !! 


그러던 찰나에 페이스북에서 어마어마한 이벤트를 보게 되었습니다!



도이치모터스에서 118d 서포터즈를 모집하는 이벤트 였습니다!


대박! 


요즘에 스파크보다 조금 더 크고 (너무큰거말고 적당히..) 실용적이고 연비좋은 차량이 한대 더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중이였어요~


제 머릿속에서는 외제차 말고.. (부담시려..ㅠㅠ) 국산차로 QM3와 같은 소형SUV나 엑센트 같은 소형디젤차량을 생각하고 있었거든요~


고민할 가치가 없죠 바로 신청했습니다.


뭐.. 이윤을 추구하며, 홍보를 위한 목적으로 하는 이벤트이기 때문에.. 파워블로거이신 분들이 당첨될 확률이 높겠죠~ ㅠ_ㅠ


현실적으로는 될 가능성이 지극히 낮지만.. 그래도 혹시 모른다는 생각에 도전했습니다~


누구보다 객관적으로!! 118d 구입을 망설이는 모든 예비 오너분들께 정확한 가이드가 될 수 있다고 자신합니다!! 기호 .. 아 이건아니지 (ㅋㅋㅋ)


" 사진출처 - 도이치모터스 홈페이지 "




도이치모터스 BMW 118d 서포터즈에 관심 있는 분이라면, 꼭 도전해보세요!!


저도 그렇고 모든분들께 좋은 결과 있기를 바랍니다 ^^


신청은 아래 링크 타고 들어가시면 됩니다 ^^


도이치모터스 BMW 118d 서포터즈 신청하기!




http://yas1226.tistory.com

Copyright 2017. A.S YOON All rights reserve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