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정보

[소시남의 정보] LG 'G6' 사전 체험단 신청하세요!

A.S YOON 2017. 2. 16. 10:44
반응형

안녕하세요? 소시남['소'중한 '시'간을 담는 '남'자] 입니다^-^




그동안 나름 블로거라고 생각하고 있어서, 참석 가능한 행사가 있으면 DSLR을 들고 참석하였습니다.


많은 분들이 봐주시던 안봐주시던 그냥 제 욕심인거죠. 좀더 완벽하고 퀄리티 높은 사진을 찍고 싶거든요.


그러던 차에 아이폰7플러스의 인물사진모드가 듀얼카메라를 사용해서 아웃포커싱의 결과물이 나오는 것을 보고 아이폰7플러스에 반해버렸습니다. (아이폰7은 듀얼카메라가 아닙니다)


그 동안 아이폰에 전혀 관심이 없었는데, 정말 심각하게 꽂혀버려서 몇번을 고민하고 검색하고 구입직전까지 갔습니다.


하지만 생각해보면 아웃포커싱 효과는 어플로도 어느정도 연출이 가능했기에.. 사용한지 1년반정도 되어가는 '갤럭시노트5'를 그대로 쓰기로 하였습니다.


주변에서 아이폰7플러스를 사용하는 사람들과 만났을떄 계속 흔들리기도 했구요.




LG에서 나오는 모델들은 별로 생각도 안했었습니다.


그러다가 선배가 LG의 V20을 구입했기에 옆에서 구경하고 만져봤는데, 제가 평소 생각하던 LG의 스마트폰이 아니였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스마트폰 하면 삼성 또는 애플만 생각하고 있었거든요.


요즘 노트5의 배터리가 심각한 수준으로 빨리 달기에, 전체적으로 점검을 해서 수리를 할까 아니면, 뭐 새로 나오는 스마트폰이 없나 해서 검색창에 스마트폰을 한번 쳐보았는데, 눈에 띄는게 있었습니다.


" LG 'G6' 사전체험단 모집! "


망설일 것 없이 신청했습니다. 




제 블로그는 뭔가 하나에 전문성을 띄는 블로그는 아닙니다. 주로 자동차나 앙숑이 얘기가 주인 일종의 일기장 같은 블로그이니까요.


제가 전문적으로 아는 것도 그렇게 많지 않아서 항상 직접 느껴보고, 확인한 부분에 대해서만 포스팅을 합니다.


이번 체험단 역시도 좀 더 전문성을 띈 블로거분들 위주로 당첨이 될거라 생각은 합니다만..


우리같은 비전문가의 후기가 새로운 스마트폰을 구입하고자 하는 분들께 더 와닿는 리뷰가 나오지 않을까 해서 신청했습니다.


그냥 솔직하게 써보고 깔껀 까고, 칭찬할건 칭찬하고.. 이런게 제 블로그 스타일이니까요 ㅎㅎ


아무튼, 'G6'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생략하겠습니다. 이번 포스팅의 목표는 많은 분들이 사전 체험단에 신청할 수 있도록 알려드리는 거니까요~


당첨이 된다면 자세한 사양이나 정보들은 그 떄 다시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https://www.lge.co.kr/lgekor/event/eventProgressDetail.do?cSeq=1000000903    -> 지금 바로 신청하세요






http://yas1226.tistory.com

Copyright 2017. A.S YOON All rights reserve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