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정보

[소시남의 무비] 볼링영화인듯, 도박영화인듯, 휴먼드라마같은 '스플릿(Split)' (스포없음)

A.S YOON 2016. 11. 11. 15:57
반응형

안녕하세요? 소시남['소'중한 '시'간을 담는 '남'자] 입니다^-^




처음으로 영화 관련 포스팅을 하는 것 같네요!


영화를 좋아하지만, 워낙 영화 감상에 대한 글들이 많이 올라오고 있어서 특별히 영화에 대한 무언가를 언급할 생각은 해본적이 없습니다.


엊그제 11월 9일, 볼링을 소재로한 영화 '스플릿(Split)' 시사회를 다녀왔습니다.


엄마가 단역으로 잠깐! (약 2초..ㅋ) 출연하셨는데, 덕분에 시사회 티켓을 6장을 얻었거든요.


볼링을 전혀 좋아하지 않는 동생커플과 함께 다녀왔습니다.



기본적인 시나리오는 다들 아실거라 생각하고 생략하겠습니다~




" 스플릿 (Split) 2016 "





볼링이라는 소재로 뭐 어떤 영화를 만들 수 있으려나 했는데 ..


대박입니다. 


정말 생각보다 재미있고, 반전도 있고, 감동도 있는 그런 영화네요!


볼링에 대해서 조금이라도 아는 분들은 약간 유치하다 싶은 장면도 있을테고, 엄청 긴장감 있는 장면같은 것은 나오지 않지만 재미있게 볼 수 있구요


볼링에 대해서 관심이 없던 분들은 볼링에 대한 흥미가 생기면서, 영화가 끝나면 볼링장을 향하게 되는 그런 영화 인것 같습니다.


볼링에 대해 전혀 몰라도 영화 대사 중간중간 설명을 해주기 때문에 보는데 지장은 없고, 중간 살짝 지루하고 뻔한 부분이 있긴 하지만, 재미있게 보실 수 있습니다!


관심없던 동생 커플도 볼링치러 가자고 하고, 재미있다고 할 정도이니까요.


시사회가 끝나고 나오는 사람들의 입에서 생각보다 재미있네와 볼링치러가자 라는 말이 많이 들리더군요~




저는 엄마가 볼링장을 운영하시기 때문에, 우리나라 볼링 프로1기인 박종수Pro님도 매일같이 보고 있고, 박종수Pro님의 제자들도 많이 보고~ 또 연예인이자 볼링Pro 이기도한 장희웅 Pro 님도 자주 봅니다~


영화 '스플릿(Split)' 에서는 권해효님이 맡은 백사장 옆에 나오는 '무경' 역할로 나오기도 하구요~


유지태님과 다른 연예인분들의 영화속 장면들을 위해 강습도 해주셨습니다.


그래서, 영화 제작관련된 소식들도 빨리 듣고, 영화 출연자인 유지태님과 정성화님등 다수의 연예인들도 볼링치러 저희볼링장에 많이 오시다보니, 영화가 더 재미있었을 수도 있어요~ ㅎㅎ


이쯤에서 다시보는 인증샷 하나 갑니다~





" 저와 박종수Pro님, 장희웅Pro 님 "



볼링을 배울 수 있는 최고의 조건임에도 불구하고.. 저는 중학교때부터 알려준대로 안하고 제 스타일대로 찾아 막치는 스타일을 고집했습니다 -_-


그 누구도 따라할 수 없는 그런 느낌으로 치고 있습니다만 ...


자랑질 잠깐 하고 넘어갈게요 ㅋㅋㅋ









" 네.. 제 에버는 200이 넘었습니다...만... 지금은 바닥이에요 ㅋㅋㅋㅋ "


아무튼, 땅으로 떨어진 에버 덕분에 요즘에 볼링치고 싶다는 생각은 단 한번도 한적이 없었는데..


영화를 보고 나와서 볼링장으로 향하는 저를 발견했습니다 ㅋㅋㅋ


정말 재미있어요!


'스플릿(Split)' 꼭 보시길...!!




추신.


저희 볼링클럽에서 회원을 추가 모집하고 있습니다~


성별의 비율을 맞추기 위해서 안타깝게도 지금은 여성분만 모집하고 있는데.. 생각 있으신 분은 카페에 가입하시고 가입경로에 꼭 '소시남 블로그'라고 적어주세요!


20대와 30대를 위한 인천영남볼링장 상주 볼링클럽 '스타트랙2030' http://cafe.naver.com/startrack2030


지난 클럽 소개포스팅 다시보기 -> [소시남의 정보] 볼링좋아하는 분 계신가요~?




http://yas1226.tistory.com

Copyright ⓒ YAS. All right reserved.


대박

아래 하트 클릭하여 가득 채워주세요 ^-^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