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시남과 붕붕이/자동차관련 정보

[소시남의 정보] 2016 Ecsta Super Challange 규정 (수정)

A.S YOON 2016. 3. 7. 01:50
반응형

안녕하세요? 소시남['소'중한 '시'간을 담는 '남'자] 입니다^-^




2016 Ecsta Super Challenge 규정이 드디어 나왔습니다.


개막일까지 한달도 채 안남았는데.. 규정이 이제야 나오다니 에휴..


그래도 다행인건 늦은만큼 문의에 즉각적으로 대응하고 있다는 점입니다.


한번 보실까요?




BK 원메이크 타임트라이얼이 신생되었습니다.


젠쿱에게도 희망이 생겼네요 ㅎㅎ


근데 문제는.. 330마력 미만이라는거.. 쿠붕이는 현재 380~400마력인데 .. 흠 -_- 리맵을 잡아서 낮춰야하나 고민이네요..


아니면 엑스타클래스에 출전해야하는데 .. 차종보다는 드라이버의 기량이 우선인것은 맞습니다만.. 그래도 차빨이라는거 무시못하죠 ... ㅠㅠ 


상대가 너무 강하다...휴휴... 같은 젠쿱이면 뒤따라가면서 배울점도 많을텐데 ... 어찌해야할꼬...


다른 규정들도 역시 마력제한이나 차종에서의 문제점이 좀 있어보입니다.. 란에보나 시로코R을 타고 있는 오너분들의 불만도 많고 1.6터보와 2.0터보가 같은 클래스에서 경쟁해야 한다는 것도 문제가 좀 있어보입니다.. 


아무리 무게 핸디캡이라는게 있다지만, 아마추어 경기에서 무게핸디캡이 과연 얼마만큼 적용할지 의문입니다. 


개인적인 견해로는 같은 차종에 상향 평준화가 된 드라이버의 스킬을 기준으로 봤을때는 무게핸디캡이 상당히 크겠지만, 그게 아닌 경우는 글쎄요 .. 흠..



튜닝범위입니다. 음.. 제가 나갈 수 있는 두가지 (BK, ECSTA) 부분에서... 뭔가 문제가 있네요 -_-;;


ECSTA 부분에 과급기.. 불가...? 응? 불가? 그러면 저의 경우 선택의 여지 없이 리맵으로 마력을 낮춰서 BK클래스만 나갈 수 있다는 이야기인것인가...?!


7일 오전중으로 전화 주기로 했으니.. 자세히 물어봐야겠네요.. 아.. 머리가 아프다 ..



참가비도 2015년도 경기에 비해서 5만원 비싸졌네요? 헐..?


그러면.. 그냥 스포츠주행(20분 5만원) 하듯 두세션을 타는 비용이나 경기참가 비용이나 거기서 거기라고 생각했던 부분이 바뀌는건데... 흠..


게다가 안전규정에서는 방염 슈트/슈즈/글러브가 의무... 아... 망했다..


참고로 2015년 안전규정에서 타임트라이얼의 경우 헬멧을 제외하고 모두 권장사항이였습니다 .. 


헬멧 / 슈트 / 시트벨트 / 버킷시트 / 한스는 있는데 .. 슈즈랑 글러브가 문제네 .. 


안전에 관해서는 엄격한게 맞는데.. 맞긴한데 뭔가 참.. 한달도 안남은 시점에서 이걸 다 준비할 생각을 하니 갑자기 두통이 윽...


일단은.. 연락오면 다시한번 여러가지 물어볼 것 물어보고 정리해봐야겠습니다.. 휴..




----------------------수정----------------------



포스팅한지 하루만에 규정이 살짝 수정되었네요.


수정사항은 빨강글씨로 표기되어있으니 참고하시면 될 것같습니다.


그리고, 저는 슈퍼챌린지쪽과 통화해본 결과..


마력을 낮추고 BK원메이크전으로 참가해야할 듯합니다~ ㅎㅎ




http://yas1226.tistory.com

Copyright ⓒ YAS. All right reserved.


대박

아래 하트 클릭하여 가득 채워주세요 ^-^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