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시남과 붕붕이/자동차관련 정보

[소시남의 정보] 레알!! 이건 꼭 사야해!! -BMW M2-

A.S YOON 2015. 10. 14. 23:51
반응형

안녕하세요? 소시남['소'중한 '시'간을 담는 '남'자] 입니다^-^




오늘 아침부터 단톡방이 시끄럽더라구요 ..


뭔가 했더니 .. 이런 사진들이 !! 뙇 !!


졸린 눈으로 보다가 잠이 확 깼습니다. 이것은!! BMW M2 ?!


위장되어 돌아다니던 스파이샷은 예전부터 봤었는데 ㅎㅎ 설마설마했었는데 ... 흑..


일단 사진부터 보시죠!!










컴팩트한 차체에.. 쿠페.. 레알 이건 사야합니다 ㅠ_ㅠ


아.. 보기만해도 심장이 두근두근!!



캬아... 3000cc 직렬6기통 트윈터보라네요 +_+










BMW 다운 실내 .. 군더더기없는 심플함 그대로네요 ㅋㅋㅋ


시트가 조금 아쉽긴 하지만요... ㅋㅋ







원래 스펙놀음을 별로 안좋아하는 저로써는 .. 숫자상의 수치나 그런건 별로 중요하게 생각하지 않습니다. 근데.. 한번 짚어보죠 ㅋㅋㅋ


3,000cc 직렬 6기통 트윈터보엔진으로 최대마력 365마력 (1년이네요..읭?ㅋㅋ) 토크는 465Nm 이라는데.. Nm이라는 단위가 익숙치 않아서 검색을 통해 Kg/m 로 따져보니 대략 10배정도 하면 맞다고 하더군요.. 정확한 수치는 아닙니다ㅋㅋㅋ 아무튼 토크가 46.5kg/m 정도라는건데 .. 여기다가 오버부스트를 사용하면 50kg/m으로 오른답니다 -_-;;;


수동7단 M-DCT로 나오는데 .. 7단 M-DCT의 경우에는 제로백이 4.5초.. 추가로 런치컨트롤 모드를 하면 4.3초..


거기에 19인치 알로이휠에 미쉐린 PSS 타이어가 기본셋팅 .. 프론트 245/35/19 리어 265/35/19 사이즈가 들어간다고 합니다... 캬..........돈 많이 깨지겠다...ㅋㅋㅋ


M235i 와 섀시는 같지만 더 길어지고 와이드해졌다고 합니다.


출시 예정일은 2016년 봄. 출시가격은 $67,200 부터 시작이라고 ... 우리나라에 들어오면 7~8천쯤 되지 않을까 예상해봅니다.. 수동은 들여와주지 않겠죠...?ㅠ


아.. 내년 봄까지 1억 모을 수 있는 방법 아시는분은 .. 댓글 달아주세요 -_-




드림카라는게 있죠.


말 그대로 꿈의 차죠 ㅋㅋㅋ 저에게 드림카는 '카이맨 GT4' 입니다. 시간이 흐르면서 또 바뀌겠지만요 ㅎㅎ


이상하게도 페라리, 람보르기니 이런 급의 슈퍼카들은 그렇게 끌리지가 않더라구요 .. 빠른 포기인가..ㅋㅋㅋ


차 좋아하시는 분들은 대부분 그러실거라 생각하지만.. 현실적인 드림카라는 또다른 카테고리를 가지고 계실겁니다 ㅋㅋㅋ


뭔가 조금만 더 노력하고 힘쓰면 닿을듯 말듯 한 그 정도에 있는 자동차..ㅋㅋ 현실적인 드림카ㅋㅋㅋ


제 현실적인 드림카는 꽤나 많습니다.


스바루 BRZ / 토요타 86 (뭐 이거 두개는 같은 차라고 봐도 되죠 ㅎㅎ) 그리고 BMW 1M (여전히 매력 넘치는 차죠 ㅎㅎ) 그리고 오늘 포스팅한 BMW M2 추가요! ㅋㅋ




처음에 New SM5 (임프레이션전모델) 을 탈때는 투스카니가 현실적 드림카였었는데 .. ㅋㅋ 젠쿱나왔을 때 타보지도 않고 투스카니가 더 짱이다 생각했었고..


젠쿱을 경험하고 투스카니를 과감히 버리고 젠쿱을 현실적인 드림카로 선정했습니다.


그리고 지금은 젠쿱 F/L모델인 '더 뉴 제네시스쿠페' (신쿱) 을 타고 있네요 ㅎㅎ 간절히 원하면 뭐든 되는거겠죠?ㅋㅋㅋ


다음차는 BMW M2가 되게해주세요!!!! +_+


안되면... M2가 나와서 (가격 하락이 예상되는) 1M이라도.......ㅋㅋㅋ 근데 1M은 또 1M대로의 매력이 넘치는 차라 가격하락이 쉽게 되지 않겠죠 .. ㅠㅠ






http://yas1226.tistory.com

Copyright ⓒ YAS. All right reserved.


대박

아래 하트 클릭하여 가득 채워주세요 ^-^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