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시남과 붕붕이/자동차관련 정보

[소시남의 정보] 모트라인 - 제네시스쿠페 후리기 [퍼옴]

A.S YOON 2015. 10. 3. 21:25
반응형

안녕하세요? 소시남['소'중한 '시'간을 담는 '남'자] 입니다^-^




저만 그렇게 느꼈나요???ㅋㅋㅋ


보배드림과 모트라인에서 논란의 중심에 섰던 모트라인의 제네시스쿠페 후리기. 드디어 올라왔네요 ^^








출처- You tube [모트라인]


오너로써 까일만한 것에 대해 까이는건 당연한거라 생각하고 재미있게 봤네요 ^^


많은 부분에 공감합니다! 그리고 정확히 잘 보셨다고 생각해요~!


순정으로써는 뭔가 많이 허술하죠...ㅠㅠ 그래서 많은 분들이 튜닝을 하고.. 튜닝도 정말 제대로 하면 차가 아예 다른차가 되긴하죠 ㅎㅎ


차체강성이 좋다보니.. 밸런스만 잘 잡으면 정말 순정과는 아예 다른차가 되니까요 ㅎㅎ 


튜닝포텐셜 쩌는 차.. 공감합니다 ㅋㅋㅋ


무한도전도 포기하고 봤어용..ㅋㅋㅋ 


몇가지 조금 제 기준에서 판단하자면.. 일단 요추받침대는 어설프지만 있어요~ 그리고, 저번 포스팅에도 올렸지만 젠쿱 오너는 20대도 많이 있지만 더 많은 분들이 3~40대 이시라는거.. 더 나이드신분들도 있구요.. ㅎㅎ 


마지막으로 차부심.. 흠.. 제가 활동하는 'BK Mania'에서는 많이 느낄수가 없는 부분이에요 ~ 그냥 가성비에 타고, 젠쿱이 좋아타고, 달리기와 차가 좋아 타시는분들이 대부분이시라..ㅎㅎ


아무튼 !!


젠쿱을 스포츠카라는 영역의 범주에서 놓고 리뷰해주셔서 어쩌면 더 감사하네요 ㅎㅎ


ps. 이번 영상은 뭔가.. 노사장님이 평소보다 더 많은 것을 준비하고, 신경쓰고.. 추가로 더 흥분하면서 열정적으로 리뷰에 임하셨다는게 느껴지네요 ㅋㅋㅋ 언제나 풀악셀!!! 모트라인 화이팅!!



http://yas1226.tistory.com

Copyright ⓒ YAS. All right reserved.


대박

아래 하트 클릭하여 가득 채워주세요 ^-^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