尹 亞 相/개인의견 및 오늘 하루..

[소시남의 하루] 혼자 영화보고 왔습니다 ㅋㅋㅋ

A.S YOON 2015. 10. 2. 13: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소시남['소'중한 '시'간을 담는 '남'자] 입니다^-^






어제는 하루종일 몸상태가 메롱이라 집에서 따뜻하게 온수매트를 켜놓고 실컷 잤습니다.


실컷 자고 일어났는데 날씨가 꾸리꾸리 하고.. 비가 오다 그쳐서 그런지 시원하다못해 춥더라구요.


왠지 갑자기 팝콘이 먹고싶고.. 영화가 보고싶고 .. ㅋㅋㅋㅋㅋ


고민고민 하다가 개봉전부터 그렇게 보고 싶어했던 '앤트맨'을 보려고 검색을 해봤습니다.


두둥.... 집 앞에 있는 '야우리 시네마'에서는 이미 내린지 오래.. 천안역에 있는 'CGV'에도 역시 없더군요ㅠ


포기하려다 천안 불당동에도 'CGV 펜타포트'가 있다는 정보를 입수하고 검색해본 결과! 오오.. 딱 하나가 있더군요 ㅋㅋㅋㅋ 오후10시25분 영화 !!


바로 폭풍검색!! 


쿠붕이가 차고가 좀 낮다보니 지하주차장이나 옥외주차장으로 가려면 미리 알아보고 가야합니다 ㅠ 갔다가 주차 못하는 수가 있어서 미리미리 검색을 ..


대각선신공으로 살살 내려가면 가능하다는 정보을 믿고 바로 출발했습니다!!


결론은 주차장 진입과 출구쪽에서 살짝 2차촉매(순정)이 살짝 긁히긴 하지만 무사히 다녀올 수 있었습니다! ㅎㅎ 


쿠붕이의 차고는 '앞 손가락 1개반 뒤 2개' 입니다. 천안 불당동 'CGV 펜타포트' 점을 가시려는 튜닝카 오너분들은 참고해주세요~ 저거 보다 낮으면 살짝 걸릴듯 합니다.



이게 뭐라고..ㅋㅋㅋ 이 팝콘이 뭐라고ㅋㅋㅋㅋ


생애 최초로 혼자 영화를 보러 가다니 .. ㅋㅋㅋ 


늦은 시간임에도 생각보다 많은 커플들이 있었습니다만 .. 당당하게 음료하나 팝콘하나 사들고 들어가서 '앤트맨' 즐감하고 왔습니다 ㅎㅎ


'앤트맨' 개봉 초반에 누가 4D로 봐야 진정한 재미를 느낄 수 있다 하였는데 ..


맞습니다. 4D로 봤으면 정말 재미있었을 것 같습니다!! 그래도 2D 지만 재미있게 보고 왔습니다 ^-^


나름대로 혼자 영화보는것도 괜찮네요 ㅋㅋㅋ


앞으로도 종종 혼자 드라이브겸 해서 자주 다녀올 듯 합니다.





http://yas1226.tistory.com

Copyright ⓒ YAS. All right reserved.


대박

아래 하트 클릭하여 가득 채워주세요 ^-^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