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시남과 붕붕이/현대자동차 제네시스쿠페 FL

[소시남의 롱텀] 쿠붕이 현상황...+_+

A.S YOON 2015. 9. 2. 11: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소시남['소'중한 '시'간을 담는 '남'자] 입니다^-^




방금 들어온 따끈따끈한 사진과 동영상입니다 ^-^


오늘은 뭔가 덥기도 덥고 앙숑이도 자꾸 징징 거리고 해서 이상하게 기분이 별로 였는데 사진과 동영상 받고 급 기분이 좋아졌습니다 ! ㅋㅋ



젠쿱의 경우는 오토와 수동의 센터패널 형상이 달라서 ..


수동스왑시에 저렇게 센터패널 하부를 뚫고 가공해서 다시 마감해야합니다 ㅠ


차대를 잘라내고 작업하는거라 저를 포함한 많은 분들이 걱정 하시는 부분일텐데 .. [CUST-커스트] 에서는 마감을 정말 순정처럼 깔끔하게 해주실 거라 믿어의심치 않습니다! ㅎㅎ



센터패널을 뚫은 다음에는 저렇게 수동 미션을 올려서 각 단에 기어변속시 간섭이 안나게 위치 선정을 잘 해야합니다.


뚫고 마감하는 것도 일이지만, 간섭안나고 순정 위치에 정확하게 맞는 부분에 고정하는 작업이 수동스왑작업의 하이라이트라 볼 수 있습니다.


물론 수동스왑자체가 큰 일입니다 -_-



센터패널을 가공한 부분에 들어갈 마감재..


역시..비드 깔끔합니다! ㅎㅎ 예전에는 비드가 뭔지 용접이 뭔지도 몰랐었는데 .. 참 ..ㅋㅋㅋ


[CUST-커스트]는 저에게 차에 관련된 것 뿐만 아니라 많은것을 알려주시고 배워가는 곳 입니다 ㅋㅋ



혹시 젠쿱 수동 타시는 분들은 딱 보고 아시겠지만 ..


순정보다 기어노브의 위치가 더 낮습니다.


그 이유는 .. 두둥!


퀵쉬프트가 달려있어서 그렇습니다 ㅎㅎ


수동타면 순정으로 좀 타다가 퀵쉬프트를 장착하려고 했는데 .. 수동미션을 중고로 구하다보니 .. 이미 퀵쉬프트가 들어가있는 미션이 왔습니다 ㅋㅋㅋ


어쩌다보니 럭키 +_+ ㅋㅋㅋㅋ


퀵쉬프트의 장점은 말그대로.. 변속시에 전달되는 ...... 그냥 변속이 빨라집니다.. 쑉쑉 들어가요 ㅋㅋㅋ 툭쳐도 쑉!! 왐마... 아 이건 아닌가..ㅋㅋㅋㅋ


이쯤에서 .. 가접, 가조립 상태에서 변속하는 동영상을 보고 가시겠습니다~ ㅎㅎ



쑉! 철컥! 쑉! 철컥!


캬하~~ 소리 기가맥힙니다 진짜 ㅠ


아름다워라...ㅋㅋㅋㅋㅋ 미쳤나봅니다..


그래도 이렇게 동영상을 보니까, 어느정도 실감이 나네요 !! 후아~


두번째로 연기된 출고예정일은 9월3일 목요일... 저번주에 가서 작업하시는것을 보고 굳이 목요일까지는 안맞춰도 되니 여유갖고 최대한 트러블 없도록 봐주십사 부탁드렸습니다.


그.래.서.


빠르면 9월3일 목요일 정상 출고가 되며, 늦어도 9월5일 토요일에 출고 될 예정입니다 !!


얏호!! 진짜 기대되고 긴장됩니다 !! ㅎㅎㅎ


시간아 좀만 더 빨리 흘러가라!!!


쿠붕아 어서 나와라!! ^-^


그리고, 까탈스러운 저에게 다 맞춰주시는 [CUST-커스트] 사장님과 직원분들 모두 감사드립니다!!




장터는 아니지만 .. 혹시나 블로그를 보시는 젠쿱오너분이 필요하신게 있으시다면.. 도움이 될까하여 처분하는 물품 잠시 올리고 가겠습니다!


-판매물품-


[구쿱/신쿱.0 - 신쿱.0 순정터빈과 매니 - 30만원]


[신쿱.0 - 순정8단오토밋션 / 신형 포터 오일쿨러 / 뉴페이스 카본 기어봉 - 150만원]


[구쿱/신쿱.0 - 76파이 대용량 1차 촉매(직관) - 20만원]


[구쿱/신쿱.0/38 - D컷 열선핸들 (패들o)(Y자/에어백제외) - 신쿱 순정핸들 대품필요 (상태좋아야함) - 30만원]


[구쿱/신쿱.0/38 - HKS 하이퍼맥스 일체형 써스펜션 두셋트(A급/부품수급용) - 90만원]


[신쿱.0/38 - YG3(그레이색상코드) 트렁크 + 시퀀스 RS윙 - 교환 (신쿱 트렁크만 가능, 민머리 트렁크 or CJ GT윙)]


[구굽/신쿱.0/38 EDI 아이언맨 3400프로 + 전압상승어답터 - 25만원]


[오토바이/써킷트랙데이용 - LS2 시스템헬멧 (사이즈 56~59) - 10만원]


[구쿱/신쿱.0/38 오토 - 뉴페이스 카본 기어봉- 15만원]


[구쿱/신쿱.0/38 - 12년식 신쿱 순정 전동시트 (블랙) - 35만원]


[차종상관없음 - 세차용품셋트 (맥과이어 메탈폴리쉬, 소낙스- 타이어광택제, 가죽보호제, 카샴퓨, 액체왁스, 유리세정제, 실내크리너, 휠크리너, 미세흠집제거제, 물통 밑 스펀지 3개, 수건 종류별 합 5개, 소낙스 트렁크정리함, 와이퍼 불스원 고체왁스, 스티커제거제) 거의 새것이며 4회이상 사용한적 없음 - 12만원]


이상이구요, 일괄로 3개이상 구매하시면 폭풍네고 가능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언제든 설명해드릴 테니.. 관심 있으신 분은 댓글로 문의주세요~~ 사진 원하시면 보내드립니다.




http://yas1226.tistory.com

Copyright ⓒ YAS. All right reserved.


대박

아래 하트 클릭하여 가득 채워주세요 ^-^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