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시남과 앙숑이/앙+비숑프리제=앙숑이

[소시남과 앙숑] 앙숑이와 두번째 동생들 ㅋㅋㅋㅋ

A.S YOON 2015. 8. 31. 23: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소시남['소'중한 '시'간을 담는 '남'자] 입니다^-^




오랜만에 앙숑이와 [포포즈]에 다녀왔습니다.


앙숑이 눈 주변에 털들이 자꾸 앙숑이의 눈을 공격해서 .. 조금 안이쁘더라도 앙숑이가 귀찮아하고 아프지않도록 해주기 위해 부분미용을 하러 고고씽!!


원래는 어제 가려고했던건데.. 이미 예약이 꽉차서 어쩔수 없이 오늘 오전에 미용/목욕을 맡기고 점심쯤 학교 끝나고 데리러 간김에 오랜만에 카페에 올라갔습니다.


그.런.데


1층 미용하는 곳으로 앙숑이를 데리러 갔는데.. 엄청나게 귀여운 애기비숑 3마리가... !!


앙숑이 엄마인 샤론이가 이번에 낳은 7마리 새끼중에 젖을 떼고 크고 활동적인 3마리만 먼저 내놓아두셨다고 하더라구요!! +_+


나머지 4마리도 건강하게 있는데 확실히 3마리보다는 조금 작아서 샤론이와 함께 있더라구요~






똥꼬발랄한 비숑프리제 아가들!! ㅎㅎ


7남매를 낳은 샤론이 참 대단하다!! ㅎㅎ



미용을 마치고 나와서 동생들과 마주한 앙숑이!! ㅎㅎ


신기하게도 다른 강아지들이 있는 곳은 쳐다도 안보는 앙숑이가.. 저렇게 뚫어져라 한참을 바라보더라구요 ㅎㅎ


어째 앙숑이 애기때보다 더 이쁘고 귀여운거같습니다 .. 그렇다면 크면 더 이쁜 비숑이 된다는건가 -ㅁ-;;




[포포즈]이용을 위해서 매너벨트를 착용한 앙숑이~


매너밸트를 착용하니까 마킹을 한다던가 소변을 볼때 깔끔한건 참 좋은데..


매너밸트를 벗길 때 그 쪽 부근이 소변으로 다 젖어있더라구요ㅠ


목욕을 시킨 이유가 사라짐....아이고...ㅠ 집에와서 다시 배쪽만 깨끗하게 씻겨줬습니다~



앙숑아 치~~~즈~~~ 찰칵!



앙숑이가 반했던 말티즈 '짱아'


6개월된 여아인데..


마치 제가 주인인양 ㅋㅋㅋ 저를 너무 잘따르더라구요 ㅋㅋㅋ


앉아있는데 제 옆에 앉아서 앙숑이 오면 못오게 막 짖고 막고 ㅋㅋㅋㅋ 다른 강아지들이 와도 막고 ㅋㅋㅋ


저한테 자꾸 안아달라고 조르고 ㅋㅋㅋㅋ 아무튼 이쁨받는 법을 아는 '짱아' ㅋㅋ


오랜만에 간 [포포즈] 역시.. 앙숑이가 엄청 좋아하네요 ㅎㅎ


2시간 실컷 놀고 와서 하루종일 뻗어있습니다 ㅋㅋㅋ 


아, 그리고 앙숑이의 동생이자 샤론이의 두번째 아가들 입양 대기중이라 합니다~


비숑프리제에 관심 있고 입양계획이 있으신 분이라면 [포포즈]에 한번 방문해보시거나 상담받아보세요 ^-^


뭐니뭐니 해도.. 제대로 된 입양은 모견확인이 되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앙숑이를 보시면 알겠지만.. 제대로 비숑이에요 ㅋㅋㅋ 앙숑이 애기였을때 보다도 더 이쁘고 귀여운 애기들이니.. 크면 앙숑이보다 더 이뻐질라나요 -_-;


한마리 더 데리고 올까 심각하게 고민중입니다..ㅠ



상호명 - 포포즈 (애견/애묘 분양 및 미용 / 호텔 / 애견카페 / 애견용품샵)

주소 - 충청남도 천안시 동남구 대흥로 324번지 1,2층

전화 - 041. 561. 4312


포포즈관련 포스팅 보기 - [소시남의 정보] 천안 신부동 애견카페 '포포즈'



http://yas1226.tistory.com

Copyright ⓒ YAS. All right reserved.


대박

아래 하트 클릭하여 가득 채워주세요 ^-^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