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시남과 앙숑이/앙+비숑프리제=앙숑이

[소시남과 앙숑] 앙숑의 일상

A.S YOON 2015. 6. 7. 17: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소시남['소'중한 '시'간을 담는 '남'자] 입니다^-^


오랜만에 또 돌아왔습니다~ 앙숑이의 일상 ㅋㄷㅋㄷ

앙숑이가 이제 정말 많이 컸어요 .... 

거의 성견이라 봐도 무방할 만큼 .. 더이상 커지지도 않고.. 이제 밥도 적당히 조절해서 알아서 먹고..

이빨도 많이 빠지고..

털만 많이 자라서 미용만 제대로 해준다면.. 진정한 비숑으로 거듭날듯합니다 ㅋㄷ 아고 이뻐라~~~

앙숑이 오늘로써 173일되었네요~ ㅎㅎ



아빠한테 놀아달라고 떼쓰다가 혼나고 앙무룩...



외할머니댁에 놀러가서 여기저기 사고치고 다녀서 결국 하네스에 묶인 채로 잠든 앙숑이 ㅋㅋㅋㅋ



영남볼링장 소속 클럽 스타트랙 회원님의 비숑프리제 '바비' (좌)

앙숑이보다 두달 어린데 엄청 작은 아이 ㅠ_ㅠ

8개월 뒤에 앙숑이와 결혼하는거다잉?!ㅋㅋㅋ 앙숑이 약혼했음!! ㅋㅋㅋㅋ 

(바비의 엄마는 허락도 안했는데 소시남 혼자 허락함 ㅋㅋㅋ)




이빨이 많이 빠져서.. 피가 질질 ㅠㅠ

지금은 무려 7개의 이빨을 찾아모았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이빨 흔들리면 그때부터 어디로 사라질지 모르는 이빨을 찾아 삼만리 ㅠㅠ

많이 흔들리는데도 안빠지는 이빨은 제가 직접 빼주거나 공놀이 / 끈놀이를 통해서 제가 잘 빼주고있습니다 ㅋㅋㅋ 근데 힘드네요 ㅠㅠ

안타깝게도 크기가 작은 앞니들은 이미 앙숑이가 꿀떡한듯...



희귀한 종인 [베들링턴테리어]

처음봤습니다~ 인터넷에서만 보다가 ㅋㅋㅋ

엄청 귀엽던데 ㅠㅠ 독특하게 생긴 외모와.. 엄청나게 활발한 성격 ㅋㅋㅋ

우리 앙숑이와 함께하면 좋겠다 너 ㅋㅋㅋㅋ


참고로 [베들링턴테리어]은 분양받기 전에는 무조건 구리중독여부를 확인하여야 합니다.

유전자검사 꼭 받으시고 분양받으세요!!!




[사..살려줘 아빠!! ㅠ_ㅠ 꾸엑]


우리 앙숑이와 함께 하면 좋...

앙숑이가 일방적으로 엄청 시달리더라구요...ㅠ_ㅠ

강아지들도 자기보다 많이 어린 강아지들한테는 막 대하지 않고 저렇게 져준답니다 ...

요즘 통 신경을 못써줘서.. 미안한 마음에 카페라도 가서 친구들과 맘껏 뛰놀라고 [포포즈]로 데리고 갔는데 .. 카페 오픈까지 기다리면서 잠시 같이 넣어놨더니 앙숑이가 귀찮아 죽을라고 하더라구요 ㅠㅠ 결국엔 [베들링턴테리어]는 옆방으로 ... ㅋㅋㅋㅋ

그래 앙숑아 너가 정말 재미있게 놀았다면.. 아빤 또 없는 살림에 동생까지 들일뻔했지뭐니 ... -_- 고맙다 아빠 이해해줘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뽀나스로 조용히 냐옹거리며 저를 바라보던 고양이 투척!!ㅋㅋㅋ


그나저나 요즘 중동호흡기증후군(MERS) 메르스가 난리인데.. 다들 예방수칙 잘 지키셔서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http://yas1226.tistory.com

Copyright ⓒ YAS. All right reserved.

대박

아래 하트 클릭하여 가득 채워주세요 ^-^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