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시남과 앙숑이/반려동물 정보

[소시남의 정보] 천안 신부동 애견카페 '포포즈'

A.S YOON 2015. 5. 17. 12: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소시남['소'중한 '시'간을 담는 '남'자] 입니다^-^


앙숑이를 분양받은 샵 '앨리스애견'이 확장이전하였습니다~

앙숑이관련 포스팅을 보고 많은 분들이 '그 애견샵 정말 믿을만한것같다', '솔직히 애견샵은 생각안했었는데 괜찮은것같다' 등등 많은 관심을 보여주시며 위치를 물어보셨었는데.. 3월초부터 확장이전공사를 들어가서 답변을 제대로 못드렸었네요ㅠㅠ

앨리스샵의 친절함과 분양한 반려동물을 대하는 태도 보기 -> [소시남과 앙숑] 앙숑이 구토하다 ㅠ_ㅠ 



사장님께서도 4월초에는 오픈할것 같다고 조금만 기다려달라하셨었는데 .. 생각보다 공사가 커지는 바람에 5월12일에 정식 오픈하게 되었습니다!


상호명도 [앨리스애견]에서 [포포즈]로 바뀌었습니다.

뜻을 여쭤보니 '네개의 발을 가진 동물들을 위한 샵/카페' 라는 의미랍니다 ㅎㅎ

상호명 정말 좋네요 !! ㅎㅎ


지금부터 구경 한번 해보실까요~?






정말 큽니다 .. 천안 신부동쪽 애견거리에서 가장 크고 깨끗하고 좋은 애견샵/카페 같습니다 ^^



1층 입구에 있는 포포즈 엠블럼에는 위에 펫샵으로 되어있네요~



2층 카페에 있는 엠블럼에는 펫카페로 되어있구요 ^^










강아지는 물론이고 고양이 용품과 사료들도 전부 구비되어있습니다~

매장크기도 큰데 그곳에 저렇게 많은 용품이 ... ㅎㅎㅎ 

앙숑이를 위해 '토탈이퀼리브리오' 하나를 겟..ㅋㅋㅋ



2층 애견카페 메뉴판입니다~

지금 오픈 기념으로 펫카페 이용시에 메뉴 50% 행사 하고 있습니다~



제가 먹은 '민트프라페'

카페는 오픈하기 전에 잠깐 방문해서 사진을 찍어봤습니다~

사장님께서 가오픈기념으로 무료로 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근데, 제가 좀 애기입맛이라 달달한거 무척 좋아하는데.. 이건 정말이지 딱 제입맛에 맞는!! 우왕 ㅋㅋㅋ

나중에 여친하고 올때도 민트프라페를 먹고.. 전 앞으로도 계속 민트프라페를 먹을거같아요 ㅋㅋㅋ

딴 것도 먹어보고 피드백해드려야하는데 .. ㅎㅎ 



자칭 포포즈모델 앙숑이 ㅋㅋㅋㅋㅋㅋㅋㅋ




앙숑이의 엄마인 샤론이 등장!!

앙숑이가 엄마인걸 아는건지.. 엄청 따라다니네요 ㅋㅋㅋㅋ

샤론이는 비숑프리제로 포포즈 상주견이에요~



공중화장실은 줄서서 이용합시다!!



왓! 신기한 상자 등장!! 다들 헤쳐모엿! ㅋㅋㅋㅋ

행동대장 앙숑이 ㅋㅋㅋ




만화캐릭터같은 .. 다니엘 ㅋㅋㅋ

포포즈 상주견 중 시츄입니다~


우리 앙숑이~ ㅋㄷㅋㄷ

포포즈 상주견은 아니고 단골이 될 강아지입니다 ㅋㅋㅋ



뿅이와 홍실이~

뿅이가 홍실이를 엄청 짝사랑한다는 ㅠㅠ

포포즈 상주견인 푸들입니다~




1층에 있는 분양 및 미용샵 입니다.

1층에는 용품샵과 분양 / 미용샵이 같이 있구요~

2층에는 펫카페가 있습니다~

모든 것이 한방에 끝난다는 .. ㅋㅋㅋ 


특히 미용샵이 길가와 샵 내부적으로도 오픈되어있는걸 보니 더 좋은거 같더라구요 ㅎㅎㅎ

분양샵에도 이쁜 강아지들이 너무 많았구요 ㅠㅠ



밥먹고 바로 저렇게 뻗어버린 시츄...ㅋㅋㅋ



앙숑이 여자친구삼아 데리고 오고싶었던 비숑프리제 여아 ㅠ_ㅠ



새침쟁이 처럼 있다가 계속 보고있으면 와서 애교부리는 포메라니언 까지...ㅎㅎ

정말 이쁜 강아지가 많더라구요 으아 ㅋㅋㅋㅋ



아직 다음지도나 네이버지도에는 표시가 안되어있어서 ...


상호명 - 포포즈 (애견/애묘 분양 및 미용 / 호텔 / 애견카페 / 애견용품샵)

주소 - 충청남도 천안시 동남구 대흥로 324번지 1,2층

전화 - 041. 561. 4312


지금 오픈 기념으로 펫카페 이용시에 메뉴 50% 행사 하고 있으니까 어서 방문하세요 ^^


많이 방문해주세요 ^^

앙숑이 블로그 보고 왔다고 하셔도.. 뭐 없습니다 ㅋㅋㅋ 있으면 좋겠지만 아무것도 없어요 .. 저는 사장님과 아무관계가 아닙니다 ;; ㅋㅋㅋ

그냥 일반 손님 중에 한명으로써 정말 괜찮고 맘에 들어서 정보공유 및 여러분께 알려드리고자 포스팅하는거에요~~ ^^


http://yas1226.tistory.com

Copyright ⓒ YAS. All right reserved.

대박

아래 하트 클릭하여 가득 채워주세요 ^-^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