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시남과 앙숑이/반려동물 정보

[소시남의 정보] 앙숑이의 장난감 [스타마크]

A.S YOON 2015. 3. 21. 22: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소시남['소'중한 '시'간을 담는 '남'자] 입니다^-^


반려동물의 장난감으로 유명한 [스타마크]의 여러가지 장난감을 구입했습니다.

구입시기는 .. [노스메이트]와 마찬가지인 3월8일 주문 / 3월10일 배송입니다. 

장난감이 참 많은데.. [스타마크]의 [에버라스팅 파이어플러그]가 확 끌려서 검색해봤더니, 많은 반려동물을 키우는 사람들이 장난감 던져주고 나가면 주인 나간것도 모른다고 하길래 더 끌렸습니다..ㅋㅋㅋ 


앙숑이가 제가 나가면 불안해하거나 짖거나 울거나 하지는 않는데 (관찰카메라로 5번 확인해봤어요 ㅋㅋㅋ 나가고 1~2분만 문앞 바라보고 있더니 이내 놀던지 자네요 ㅋㅋㅋ)

그래도 혼자 있으면 심심할테고 아직 이빨 나서 간지러울 시기라 재미있게 물 장난감이 있었으면 좋겠어서 말이죠ㅋㅋㅋ


아무튼!

고민 끝에 몇가지를 한번에 주문했습니다.



사진 참 그지같이 찍었네요 .. 죄송합니다..

[스타마크 - BOB-A-LOT] 입니다.

오뚜기 처럼 생겼는데 위쪽으로 간식이나 사료를 넣고 옆쪽 구멍을 크기조절해서 내려두면 강아지들이 놀면서 떨어지는 사료를 먹는거에요~

앙숑이는 처음에 [노스메이트]와 마찬가지로 엄청 경계하고 가까이 올 생각도 안하더니, [노스메이트]에서 다진 앞다리 쓰기 신공으로 지금은 엄청 잘 꺼내먹고있습니다~

제가 산 사이즈는 스몰인데, 스몰도 좀 큰편이니까 참고해주세요! 사료는 150~200g 정도 들어가는것 같아요~



[스타마크 밥어랏] 갖고 노는 앙숑이




생각보다 엄청 컸던 ...

[스타마크 에버라스팅 파이어플러그]

사이즈는 M 인데.. 제 손바닥 만합니다..

아무래도 앙숑이가 갖고 놀기엔 조금 큰 감이 있어요..

어차피 앙숑이가 지금보다 훨씬 많이 크기때문에 문제는 없을거라 생각하는데 .. 지금줬더니 거의 앙숑이 얼굴만해서..ㅋㅋㅋ 잘 안갖고 놀아요 ㅠ_ㅠ



앙숑이가 이번에 구입한 장난감 중에 가장 좋아하는!

[스타마크 판타스틱 폼볼 로프]

사이즈는 M 입니다.

가장 잘 샀다고 생각하는 장난감이에요!

던져주기도 좋고 앙숑이가 물어오기도 좋고~ 이미 저 노란공과 끈에는 앙숑이의 이빨자국이 엄청 많이 나있지만..

로프가 헤지거나 공이 뜯기지 않아서 좋아요!



[에버라스팅 파이어플러그]에 기본적으로 들어간 간식이 있는 줄 모르고..

혹시나 해서 구입했던.. ㅋㅋㅋ

저거 자체가 간식이고.. 저대로 그냥 줘도 되고, 파이어플러그에 장착해서 줘도 되고.. 뭐 견주 마음입니다 ㅋㅋㅋ

다만, 파이어플러그를 구입하실때는 기본적으로 하나가 들어가 있으니, 굳이 안사셔도 될것 같아요ㅠ_ㅠ

정말 강아지가 잘 놀고 잘 먹는다면 사도 되겠지만요 .. ㅎㅎㅎ


사진에는 없지만, 폼볼 L사이즈도 하나 주문했습니다. 파란색으로~

그냥 로프 달린거에서 로프만 없고 사이즈가 L라 커서 좋더라구요.

근데 정작 앙숑이는 그냥 일반 장난감 놀듯이 총 노는 시간이 하루에 1시간? 정도 만 노는것 같아요...

앙숑이의 수많은 장난감 중에서 인기 있는건 로프달린 폼볼과 스티치 인형 두개가 다네요 .. ㅎㅎ





http://yas1226.tistory.com

Copyright ⓒ YAS. All right reserved.

대박

아래 하트 클릭하여 가득 채워주세요 ^-^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