尹 亞 相/개인의견 및 오늘 하루..

[소시남의 하루] 소시남 블로그 다음 메인화면에 뜨다!!

A.S YOON 2015. 2. 25. 21:40
반응형

안녕하세요? 소시남['소'중한 '시'간을 담는 '남'자]입니다^^


이럴수가.. 방금 제가 확인한 오늘의 방문자 수가 7,000분을 넘었네요 ;;

아무 생각없이, 스마트폰으로 티스토리 앱을 실행시켜서 통계를 봤는데 왠걸.. 하루평균 150여분 밖에 안다녀가는 제 블로그의 하루 방문자가 7,000이 넘고 있는겁니다 ;;


짜잔!!


처참하게 낮아서 아예 안보이는 그 전의 기록들 .. ㅠ_ㅠ

신기방기하네요 ... -ㅁ-;


당황해서 혹시나 예전처럼 해킹당하거나, 기타 안좋은 것들로 인해서 생긴 오류인가 싶어서 유입로그를 확인해 봤습니다.



끝 없이 내려도 전부 www.daum.net  // m.daum.net ...

처음에 이게 뭔가 했습니다 ;;

진짜 해킹인가 싶어서 .. 바로 컴퓨터를 켠 후에 확인해봤습니다.

아무리 봐도 맞는데.. 


다음 사이트에 들어가서 봐도 어디를 통해서 어떤 검색어를 통해 들어왔는지 확인이 안되는 상황.. ㅠ_ㅠ

그때 마침 친구가 제보해주더군요!!


다음 메인에서 보면 앙숑이같은 강아지 사진이 있다고 .. 앙숑이 아니냐고..

무슨 말인가 해서 눈에 불을 켜고 찾아봤더니... 두둥!!!



앙숑이가 뙇!!! 보이시나요?!

읭? 이건 어제 앙숑이 구토와 관련하여 여러가지 검색해보다가 강아지 분양에 많은 분들이 피해를 입고 계신것 같아서, 아는 한에서 도움을 드리고자 포스팅한 글이라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모바일로도 찾아봤습니다 ㅋㅋㅋ



오오!

사진이 없어서 쉽게 넘어갈 수밖에 없게 생겼지만.. 어쨌든 있었습니다 ㅋㅋㅋㅋ


너무 신기했습니다~

투데이 블로그는 어떤 기준에 의해서 누가 선정하는지는 모르겠지만..

정말 감사할뿐이네요~~ 많은 분들이 확인하셔서 건강한 강아지를 가족으로 맞이하고 슬퍼할 일이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나저나... 앙숑이는 아직 샵에 있는데ㅠㅠ

혼자 신나서 이러고 있네요 ..

다행스럽게도 앙숑이는 식욕도 다시 찾았고, 구토 증상도 없이 잘먹고 놀고 있다고하여, 내일 다시 데리고 올예정입니다~ 걱정해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


앞으로도 정보가 될만한 내용으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



http://yas1226.tistory.com

Copyright ⓒ YAS. All right reserved.

아래 하트를 클릭하여 채워주세요^^대박(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