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취미생활

[소시남의 정보] GOPRO와 맞짱뜨는 소니액션캠 HDR-AS100V

A.S YOON 2015. 1. 16. 18: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소시남['소'중한 '시'간을 담는 '남'자]입니다^^



이번 포스팅 주제는 '액션캠' 입니다.

'액션캠' 많이 들어보시지 않았나요?

액션캠은 흔히 일반적으로 말하는 캠을 말하고, 실질적으로는 여러가지 메이커에서 나오는 모델들이 있죠~

가장 유명한게 'GOPRO 고프로' 입니다.

많이 들어보셨을거에요 ㅎㅎ


하지만 무지막지하게 고가에 형성이 되어있지요ㅠㅠ 고프로 시리즈도 참 많구요..

전 가난뱅이에.. 머리아픈걸 무지하게 싫어하는 사람이라 .. 고프로를 과감히 패스해버렸습니다~

요즘 짭프로라고해서 중국산 저가형 액션캠도 많이 나오더라구요~ (생긴건 고프로랑 진짜 비슷하게..거의 똑같이 생겼어요 ㅋㅋ)

아무튼 짭프로를 사기엔 뭔가 좀 미심쩍은 부분이 많길래 같이 써킷을 타는 형이 추천해준 '소니 액션캠'으로 눈을 돌렸습니다.


아, 제가 액션캠을 사려는 이유는요..

1. 써킷 인캠용

2. 여친과의 여행에서 추억남기기용 (DSLR은 물에 못들어가잖아요 ㅋㅋㅋ)

3. 볼링/보드 등의 다른 취미에서의 활용


[소니 HDR-AS100V]

제 블로그에 자주 오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상세한 스펙설명은 생략합니다 ㅋㅋ

인터넷에 치면 다나와요.. 전 그저 소비자의 입장에서 개인적으로 느끼는 장/단점만을 상세하게 말씀드릴 뿐이죠 .. ㅋㅋㅋ

대략적으로는 고프로보다 가격도 저렴하고, 성능은 비슷하거나 더 좋고 동영상 편집 소프트웨어가 더 발전되어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ㅋㅋ

정말 간단하게 박스개봉기 한번 보시겠습니다 ㅋㅋ



개인정보 다 털려서 더 털릴것도 없지만 -_- 그래도 소중하니까요...



와.. 사진을 발로 찍었나 봅니다 ㅠㅠ

실은 이때 굉장히 정신이 없어서 ㅠㅠ

다음날 써킷 들어갈 준비하느냐고 좀 바빴습니다...

액션캠 구입이유중에 하나였거든요 ㅎㅎ

구성품으로는 액션캠 본체와 방수케이스가 있었구요.

저같은 경우는 리모트컨트롤은 필요없을듯해서 안샀습니다.

대신에 흡착용 거치대랑 메모리카드는 구입했어요~ㅎㅎ



뭐.. 그렇답니다-_-

와 근데 진짜 사진을 이따위로 찍었다니 ㅠㅠ




흡착식 거치대에 장착하고 찍어봤습니다 ㅎㅎ



리모트컨트롤 셋트를 안사면, 셀카봉을 사은품으로 주고, 리모트컨트롤 셋트를 사면 배터리를 하나 더 주더군요.

배터리 굳이 두개나 필요한가 했었는데.. 생각보다 작동시간이 짧아요 -_-

후에 헬맷고정용 악세서리도 하나 더 샀습니다.. 사진이 없네요 ;;


소니액션캠을 선택한 이유인 소프트웨어적인 부분에 관한것을 좀 올려드리려고 했는데 ..

귀차니즘의 관계로..예전에 만들어둔 영상만 올려봅니다..ㅠㅋㅋ

원본보다 약간의 화질저하있구요,

거치대 설치를 제대로 못해서..

거치대 잡소리랑 구도가 좀 별롭니다 ㅠ 그냥 화질 참고만해주세요...ㅋㅋ


첫번째는 워밍업도 안하고 도착하자마자 바로 들어가서 ㅋㅋ
타이어그립없이 타다가 욕심부려서 브레이킹포인트 놓치고 오버스피드로 진입해서 스핀 ㅋㅋㅋㅋ
두번째는 다 좋았는데 앞에가는 형 따라잡고만다는 위아래없는 생각하다가 악셀개도량 조절 실패로 오버스티어 ㅋㅋㅋ 간신히 붙잡고 다시 쫄랑쫄랑 따라가기.. -ㅁ-
마지막은.. 같이 간 또다른 형 젠쿱 전복사고ㅠㅠ

진짜 식겁했지만.. 다행스럽게도 형은 다치지 않고 자동차만 부셔졌네요 -ㅁ-

안전운전하시라고 올립니다 ㅠㅠ





http://yas1226.tistory.com

Copyright ⓒ YAS. All right reserved.

아래 하트를 클릭하여 채워주세요^^대박(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