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취미생활

[소시남의 정보] 볼링좋아하는 분 계신가요~?

A.S YOON 2015. 1. 10. 11: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소시남['소'중한 '시'간을 담는 '남'자]입니다^^


혹시 볼링 좋아하시는 분들 계신가요?

다름이 아니라, 제 몇 안되는 취미중에 하나인 볼링에 대해 간단하게 포스팅할까 합니다ㅎㅎ

20대와 30대를 위한 볼링클럽을 하나 개설했거든요 .. ㅎㅎ


이름하여~ [스 타 트 랙] ㅋㅋ

뭐 별 뜻은 없구요.. 기억에 쉽게 박힐수 있는게 뭘까 하다가...ㅋㅋㅋ

사진의 로고도 제가 노트2를 이용해서 끄적끄적 만들었는데.. 어쩌다보니 저걸 저희 클럽 엠블럼으로 사용중이네요 ;;;;

누구 저 망작을 고퀄로 작업해주실분 안계신가요? 계시다면.. 댓글좀 부탁드립니다..ㅠ_ㅠ


다시.. 원점으로 돌아와서!


[스타트랙]은 인천 연수동에 위치한 [영남볼링장]을 홈으로 두고, 활동중이구요. (영남볼링장에 관한 포스팅은 나중에..^^)

구단주는 연기자이기도 하면서 볼링pro 이기도 한 '장희웅'님이 맡아주시고 있습니다~

유료이긴 하지만, 볼링 강습도 따로 진행되고 있구요~

1,3주 수요일과 2,4주 일요일에 항상 정기전을 열어서 친목도모 및 볼링을 즐기고 있습니다~ㅎㅎ

초보자나 고수나 남자나 여자나 모두 상관없습니다~

나이만...상관이 있을뿐이지요..ㅋㅋ 20~30대만 가입이 가능하다는거...ㅠ

혹시나 40대 이상이신분들 중에 관심 있으시면 다른 클럽 소개시켜드릴수있으니 댓글 남겨주세요 ㅎㅎ


영남볼링장에서 [스타트랙] 회원들을 위한 게임비 할인 및 장비 할인 등등의 여러가지 할인프로모션을 진행중이구요~

현재 [스타트랙] 네이버 카페에서는 쿠폰이나 상품권등 상품지급 행사도 진행중입니다~ㅎㅎ

http://cafe.naver.com/startrack2030<- 관심있으신분은 클릭클릭!! ^^

가입질문 답변에 제 블로그보고 가입했다고 하시면 선물 챙겨드릴게요~



저 / 박종수pro님 / 장희웅pro님


영남볼링장 안에는 박종수pro님의 shop이 있습니다~

볼 구입과 지공, 샌딩 등 볼링과 관련된 모든 것에 대해서 문의 / 판매 하고 있습니다 ㅎㅎ

추가로 영남볼링장에는.. 연예인이 많이오기로 유명하더라구요...ㅋㅋ

제가 직접 보고 인사한 분들만해도.. 꽤 많았습니다 ㅎㅎ 누군지는 노코멘트할게요 ㅋㅋ 직접오셔서 확인해보세요 ㅋㅋ


[배너용 이미지]





http://yas1226.tistory.com

Copyright ⓒ YAS. All right reserved.

아래 하트를 클릭하여 채워주세요^^대박(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