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Memory)/2014

[소시남의 사진] 레이싱모델 '한가은'

A.S YOON 2014. 12. 23. 20: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소시남['소'중한 '시'간을 담는 '남'자]입니다^^


오늘 포스팅 할 것은... 남성분들이 기대하실만한...+_+

레이싱모델 '한가은' 님의 사진을 올리겠습니다~

솔직히.. 전 누군지 잘 몰라서 인터넷에 쳐보고 다른분들이 먼저 포스팅하신거 보고 이름을 알았습니다ㅠ

올라오는 분하고 이름하고 맞지 않는게 있다면.. 댓글로 지적해주세요~ 바로 수정하겠습니다!























요즘 대세라는 말이 사실인거 같습니다 ㅎ

저 당시에도 카메라를 든 엄청난 무리를 이끌고 다니시더라구요...

많은 분들이 공감하시련지 모르겠지만..

일단 제 카메라에서 두번째로 많은 사진이 담긴 분인데.. 포스팅되는 사진은 '이화리'님보다 조금 더 많습니다.

이유는요.. 포즈랑 표정이 굉장히 다양하고 자연스럽습니다.


저는 애초에 인물사진은 찍어본적이 별로 없어요ㅠ 풍경처럼 움직이지 않는 것들 위주만 많이 찍어봤구요.

그래서 인물사진 찍는게 어렵습니다ㅠ 모델이 되어주는 분들에게 이렇게 저렇게 해달라고 요구하는것도 힘들구요.

근데 '한가은'님은 따라다니는 분들이 많아서 그런지 표정과 포즈를 굉장히 다각도로 자연스럽게 해주시더라구요 ㅋㅋ

찍은 사진 중에 맘에 드는 사진이 가장 많았던 분이라.. 사진도 많습니다 ㅋㅋ


아무튼.. 이것으로 레이싱모델 특집은 끝났네요..ㅎㅎ

다음 포스팅은 그동안 미뤄진 우리 쿠붕이 롱텀시승기가 되겠습니다 ㅎㅎ


PS. 모터쇼에 가면.. 레이싱모델 분들 찍는 것도 재미있긴한데.. 주가 레이싱모델이 아닌 자동차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ㅠㅠ


http://yas1226.tistory.com

Copyright ⓒ YAS. All right reserved.

아래 하트를 클릭하여 채워주세요^^대박(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