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Memory)/2014

[소시남의 사진] 레이싱모델 '연지은'

A.S YOON 2014. 12. 23. 10: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소시남['소'중한 '시'간을 담는 '남'자]입니다^^


오늘 포스팅 할 것은... 남성분들이 기대하실만한...+_+

레이싱모델 '연지은' 님의 사진을 올리겠습니다~

솔직히.. 전 누군지 잘 몰라서 인터넷에 쳐보고 다른분들이 먼저 포스팅하신거 보고 이름을 알았습니다ㅠ

올라오는 분하고 이름하고 맞지 않는게 있다면.. 댓글로 지적해주세요~ 바로 수정하겠습니다!







찍은건 많은데.. 잘나온게 없네요 ㅠㅠ

연예인 누구랑 많이 닮은거 같다고 생각하는데.. 그 누가 누구인지 모르겠네요 -_-

연기자인데 ㅠㅠ 워낙 티비를 안보니... 얼핏얼핏 지나가듯이 본것으로 떠올리기엔 누군지 모르겠어요...ㅋㅋ


인터넷 검색을 해서 대충 생각난 느낌의 연예인은 ..

'윤진이'  / '김아중' 정도 되지 않을까 싶네요ㅎㅎ


특히 '정유미'/'에릭'/'성준' 주연의 '연애의발견' 에서 나왔던 안아림역 '윤진이'의 모습과 굉장히 매칭이 되었는데..ㅋㅋㅋ

뭐 저만 그랬던걸로...ㅋㅋㅋㅋ

같이 갔던 분도 비슷하다고는 했었는데 .. ㅋㅋㅋㅋ



http://yas1226.tistory.com

Copyright ⓒ YAS. All right reserved.

아래 하트를 클릭하여 채워주세요^^대박(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