尹 亞 相/개인의견 및 오늘 하루..

[소시남의 하루] 셀카를 찍다!!! 죄송합니다..ㅋㅋ

A.S YOON 2013. 2. 19. 07:37
반응형

녕하세요? 소시남['소'중한 '시'간을 담는 '남'자]입니다^^

 

 

 

(이 사진은 21일 룸메 형이 식당에서 찍어준 사진입니다ㅋㅋㅋ 어디에 올려야하나 고민하다가 ..ㅋㅋ)

 

무슨 자신감으로 셀카를 올리냐!! 하시는 분들이 많으시겠지만..ㅠ_ㅠ

나름대로 열공하다가 잠깐 쉴때 찍었습니다 ㅋㅋ

 

가장 최근 소식이네요 -_-;

가끔..아주 가끔 셀카를 찍긴하는데 휴.. 폰 터질까봐서 잘안찍어요 ㅋㅋ

 

첫번째 사진 보정한건, 배경 종이처럼 하는거 밖에 없구요..

두번째 사진은 아웃포커싱 효과 준거랑, 채도 높인거 밖에 없어요 ㅋㅋ

태글 ㄴㄴ -_-;;

저 그냥 이렇게 생겨먹었습니다 ㅋㅋㅋ 그냥 나름 만족하며 살아요...ㅠㅠ

부모님께 감사합니다 .. 거울은 볼 수 있게 나아주셔서 ㅋㅋ

 

 

130217 University of Rochester 도서관에서..

갤럭시 노트2

http://yas1226.tistory.com

Copyright ⓒ YAS. All right reserve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