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Memory)/2012

[소시남의 사진] 121105 가을..가버리다..

A.S YOON 2012. 11. 7. 20:22
반응형

안녕하세요? 소시남['소'중한 '시'간을 담는 '남'자]입니다^^

이틀전 학교에서 사진을 찍게 되었습니다.

비도 오락가락 하고, 단풍놀이를 하기엔 늦었지만.. 혹시나 하는 마음에 카메라를 챙겨갔는데, 챙겨가길 잘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

 

 

학교 안에 있는 공원(?) 이라고 해야하나요..ㅋ

잘모르겠네요 -_-;; 그냥 평소에는 앉아본적도 없는 곳인지라.. ㅋㅋㅋ 캠퍼스 내에 가운데에 위치한 공원입니다.

가끔 음악동아리나, 춤동아리에서 공연도 하기도 해요 .. 근데 .. 본적은 역시 없네요 -_-;; (난 뭘했지...ㅠ)

 

 

 

앞서 말한 공원에서 채플을 하는 교회를 바라보며 찍었습니다.

 

 

단풍들이 전부 져버렸네요..

낙엽이 되었네요 이제 .. ㅎㅎ

 

 

노랑과 빨강 단풍의 조화가 이뻐서 찍어보았습니다 ㅎ

 

 

 

같은 곳 같은 구도지만, 햇빛따라서 전혀 느낌이 달라지네요..ㅎㅎ

 

 

의도적으로 음산하게 찍어보았습니다.

공포영화의 한장면 같지 않나요 ? ㅎㅎ

 

 

컨셉은 '마지막 잎새'입니다 ㅋㅋㅋㅋ

 

 

동아리방이 위치한 복지동 앞에서 한컷.. 제 차가 보이네요 ..ㅎㅎ (아..차 바꾸고싶다 -_-ㅋ)

 

 

 

많은 사진을 담지 못해서 아쉽네요

날이 궂어서..ㅠ_ㅠ

비가 오락가락 해서..

그래도 나름대로 분위기 있는 몇장을 건졌다고 자부하기에.. 만족스러웠습니다. ㅎㅎㅎ

 

이제 가을은 가고, 보드의 계절 겨울이 다가오네요 흐흐흐흐

모두 감기조심하세요~

 

오랜만에 카메라를 잡아봤네요~

앞으로 좀더 멋진, 아름다운 사진들을 가지고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21105 가을.. 가버리다.. at 백석대학교

니콘 D7000 / 시그마 17-70mm f/2.8

http://yas1226.tistory.com

Copyright ⓒ YAS. All right reserved.

아래 손가락 한번 눌러주세요^^대박(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

 

반응형